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제우스 원터치 팝업텐트 3-4인용 입니다. A/S가 가능한가요?

엑스피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동*고객님, 구매처가 확인되셨습니다.


문의주신 제우스 원터치 팝업텐트 A/S관련 솔직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유감스럽게도 A/S는 어렵습니다.

텐트의 경우 해외생산제품이라 A/S 절차가 까다로와 대부분의 텐트 유통회사들이 교환을 통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불량입고된 재고의 경우 불용처리 혹은 리퍼브가 가능하다면 리퍼브를 통해 재판매로 손실을 줄이고 있습니다.

현재, 가이아와 제우스 제품의 경우 7월초 완전재고 소모로 인해 여분의 재고 보유가 더이상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하자를 감수하신다면 리퍼브급의 제품으로 교환은 해드릴 수 있습니다.
큰 하자가 있는 제품은 아니니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교환과 리퍼브 확인의 시간이 일주일정도 필요합니다.

생산판매 대비 불량률이 3%를 넘지 않은 제품인지라, 리퍼브 재고수량도 많지 않습니다.


리퍼를 원하신다면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셨다는 간략한 메모와 함께,

 2,500원 동봉 후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처리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폴대가 파손된 부위는 FRP의 특성상 날카롭고 손에 가시가 박힌 것 처럼 따끔거릴수 있으니

장갑 착용후에 텐트 파우치에 잘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차후로 진행되는 캠핑 카테고리 제품들은 더욱 더 만전을 기해 기획 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가을 초입인데도 날씨가 매우 덥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팝업 텐트 인데 폴대가 뿌러 졌습니다.


구매일은 2016년 5월 입니다.  구매처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A/S받을수 있는지와 받는다면 금액이나 시간 택배주소등의 정보를 알려주세요



  • 이동현 2016-08-18 09:24:57 0점
    스팸글 답변감사합니다. 리퍼를 받기 위해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본사 주소인 고양시 고골길 92로 보내면 되는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2785 비밀글 사업자전용 판매 문의 차지훈 2022-11-27 09:15:31 1
32786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2-11-28 07:51:10 1
32782 비밀글 사업자전용 문의 이봉근 2022-07-27 14:29:22 2
32783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2022-07-28 08:36:21 1
32778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박시연 2022-07-05 13:07:50 3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