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결제/환불관련] 입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엑스피크의 입금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217025-56-035372 농협 이수천


    최초주문 시 선택하신 압금자명과 실제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결제/환불관련] 입금했는데 결제대기라고 나와요


    입금을 하시고 배송상태를 보셨을 때, [결제 대기] 상태일 경우, 미확인 입금자 명단을 먼저 확인해 주시고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 방식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카드결제와는 다르게 결제확인까지는 시간이 조금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시간)


    상품주문/결제 시 선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처리가 어려우니, 이럴 경우에는

    반드시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확인처리됩니다.

    (문의 시 입금날짜,입금액,입금자,입금은행을 기재해주세요. 반드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자명이 성함이 아닌 은행지점명, 날짜, 특정상호명으로 입금되는 경우에는 금액이 같은 다른 고객님들 주문건에 대한

    입금액으로 확인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고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입금명세서, 입금확인서, 거래번호 등을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처리됩니다.

  • [결제/환불관련] 입금액을 더 많이(적게) 넣었는데 어떻게 하죠?


    결제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을 경우

    나머지 금액을 추가로 입금하신 후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을 초과하여 입금하셨을 경우

    자동으로 추가입금액은 적립금 환불처리 됩니다.

    적립금은 현금환불이 불가능하지만 추가입금액은 현금환불이 가능하니, 현금환불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환불관련] 입금을 했는데 주문최소가 되었어요


    상품주문 후 무통장 입금의 경우, 7일 이내로 주문금액을 입금하셔야 정상적으로 주문건이 확인되어 배송이 이뤄집니다.

    입금을 하고 주문이 취소되었을 경우에는 입금액만 확인된 상태로 실질적인 주문확인 및 배송이 이뤄지지 않으니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환불관련] 입금확인문자가 오지 않았는데요?


    상품주문 후 입금을 하셨지만 입금확인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전산처리상 오류로 인해 간혹 입금확인 문자가

    전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회원로그인(비회원이신 경우 주문번호를 통해)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결재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에도 입금확인이 안되었거나 결제대기인 상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환불관련] 똑같은 주문건으로 중복결제 되었어요


    중복으로 결제하신 주문건 중 하나의 주문건맨 구매하시길 원하시면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967-6468)로 문의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단, 무통장 결제 시 환불받을 계좌/은행/예금주를 알려주셔야 처리가능하며, 게시판 이용 시 고객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반드시 [비밀글]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는 바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는 고객님의 통장으로 송금해드리는 현금환불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결제/환불관련] 같은 상품을 색상/사이즈 다르게 여러가지 사고싶어요


    같은 상품을 색상/사이즈 등의 옵션이 다르게 다량 구매하실 경우


    1. 상품 옵션을 선택 하신 후

    2. 장바구니에 각각 담아주신 후

    3. 장바구니를 통해 주문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간혹, 수량만 여러 개로 주문하시고 배송메시지란에 색상을 기재해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캠핑고고의 물류배송팀에서 확인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해당택배사 또는 집배원님께서 확인하는 부분이므로 반드시 장바구니를 통해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수량을 여러 개로 선택 후 주문/결제까지 완료된 상태라면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967-6468)을 통해 문의주시면

    최대한 편의를 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물류배송팀에서 이미 출고된 상태라면 변경 및 취소처리가 어려우니 신중히 생각해서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생기나요?


    적립금은 상품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드립니다.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금은 구매상품 수령 후 14일 뒤에 적립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비회원으로 구매해도 적립금이 생기나요?


    비회원 상품 구매시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뒤 회원가입을 하셔도 이전 주문건에 대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상품 구매 전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캠핑고고 가입을 강추드려요~!

  • [기타] 회원탈퇴하면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복구가 어렵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시나,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5: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엑스피크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5: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31-967-6466


이전 제품다음 제품


이벤트존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